티스토리 뷰

 

오늘은 사랑의 트위스트~가수

 

설운도 노래모음 을 준비했습니다.

 

방송활동을 안하시는건 아닌데

 

제가 보는 방송에는 잘 안나오시네요.

 

최근에 활동 안하는줄 알았어요.

 

이번에 노래모음 준비하면서 다른 영상들 찾아보면서

 

다른 방송에 나오셨구나 알았습니다.

 

TV를 잘 안보는것도 있지만 다른곳도 여러곳 나와주셨으면 합니다.

 

 

 

 

설운도 대표곡

 

국민가요로 불리는 곡들이 있죠~

 

사랑의 트위스트, 누이, 쌈바의 여인, 다함께 차차차

 

4곡 모두 엄청난 노래들 이네요.

 

젊은세대들에게는 인기가 덜 하겠지만

 

우리때만해도 트로트가수 하면

 

태진아, 설운도, 송대관 이렇게 세명이었습니다~^^

 

지금은 세대교체를 확실하게 한 것 같네요.

 

 

 

 

그래도 여전히 멋진~

 

설운도 노래모음 들어보겠습니다.

 

음성 자체를 정말 오랜만에 듣는거 같아요.

 

설운도 목소리가 이렇게 허스키 했었군요~

 

예전에는 몰랐던 멋이 느껴집니다.

 

아쉽게도 모음에 "사랑의 트위스트"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다른 히트곡들은 다 들어있으니 감상해 보세요~

 

 

 

설운도 베스트(유튜브)

 

 

 

 

잘 알지는 못하지만 설운도를 보면

 

매너 좋은 사람~이런 인식이 박혀있습니다.

 

구설수도 전혀 없었던 것 같고 제가 모르는게 있을 수는 있겠죠^^

 

사람이 참 반듯한 이미지 입니다~

 

여러모로 오늘 모든게 오랜만이라 반가움이 크네요.

 

앞으로 세분 태진아, 설운도, 송대관 에게 더 관심 가지고 노래도 자주 찾아 듣겠습니다.

 

 

 

 

멈춰버린 시간

 

빠르게 흘러가는 시간

 

시간이라는게 나이들수록 무섭네요.

 

역시 새벽에는 이상한 쓸데없는 생각이 많아집니다.

 

빨리 마무리 할께요. 지금까지 설운도 노래모음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