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늘은 발렌타인 데이 에요.

 

초콜릿 많이들 받으셨나요?

 

직장생활 할때는

 

그래도 회사 사람들끼리 주고 받는게 있었는데

 

이제 받을 곳이 없네요 ㅋ

 

오늘 하나도 못 받았어요.

 

이게 받는 재미가 또 있는건데 못받으니 괜시리 서운하네요.

 

그렇다고 우울한건 아닙니다. 단걸 좋아하지 않아서^^

 

저에겐 의미없으 하루였던 발렌타인 데이~

 

신나는 음악이나 듣고 오늘을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신나는 트롯트메들리 음악듣기 좋이시죠?

 

발렌타인 데이와 트로트라,,전혀 어울리지 않을 것 같지만

 

막상 들어보면 그렇지 않아요. 역시 트로트는 어디든 잘 어울립니다.

 

 

 

 

2019년은 시작부터 삐그덕 삐그덕 잡음이 많이 있지만

 

좋은 생각으로 마음을 잡고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이렇게 일이 많은데 어째 돈이 안될까요?

 

미스테리 입니다..ㅋㅋㅋ

 

살아 보면서 몸으로 체감하는 것 중하나

 

돈 버는 사람은 따로있다.

 

열심히 일한다고 돈을 벌 수 있는건 아니다~머리를 써야 합니다.

 

이런 생각들을 하니 하루가 즐거울 턱이 있겠어요?

 

좋은 음악이 그나마 버티게 해줍니다.

 

신나는 트롯트메들리 음악듣기 하시고 저처럼 훌훌 하루의 스트레스 털어버리세요.

 

 

 

신나는 디스코 트롯트메들리(유튜브)

 

 

 

 

박자부터 신나네요.

 

이런 박자는 100% 기분 좋아집니다.

 

노래가 재생되자 마자 몸이 바로 반응하네요.

 

손대면 톡~하고^^

 

막거리 한잔 딱 생각나네요.

 

막걸리가 몸에 좋다고해서 몇달을 매일 조금씩 마셨었는데

 

몸 좋아하지기는 개x 고생 엄청 했습니다.

 

가끔 음주하는건 좋지만 좋은것도 매일하면 좋지 않아요~

 

음주 흡연 말고 스트레스 해소에 좋은게 음악감상 입니다.

 

시간 여유 있을때 나를 위해 힐링 하세요.

 

 

 

 

발렌타인 데이

 

신나는 트롯트메들리 음악듣기 와 함께한 시간이었어요.

 

초콜릿 못 받아도 못 먹어도 배부릅니다.

 

정신승리 중^^

 

이렇게 행복 마무리 하겠습니다.

 

앞으로 살아갈 많은 날을 위해 행복한 생각 많이하세요.

 

댓글